그로우랜서 III 6화 by zinasura

View this thread on steempeak.com
· @zinasura · (edited)
$1.10
그로우랜서 III 6화
![1.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cBb3abSkqitQhFtBScFEfRn6DCcUvSSmjLCLELbLViZe/1.jpg)

[관문도시 슈왈츠하제 남부]
야요이 : 저, 거기 요정을 데리고 계신 분...
휴이 : 이야~ 말 잘하는 언니시네~! 그렇지? 이 두 사람, 마치 요정 같지? 자주 들어서 말이야...!
야요이 : ...아뇨, 저... 나는...
휴이 : (사정이 있으니 말을 맞춰줘요! 부탁할게!) 근데 언니도 정말 예쁜 미인인걸! 게다가 그 이국적인 의상, 정말로 시선을 끄는걸! 잠시 저쪽에서 나와 이야기 하지 않을래?
야요이 : ...하~아...
휴이 : 우와~ 언니, 말이 통하는 걸! 나는 저쪽에서 이 언니와 이야기 좀 하고 올 테니까 기다리고 있어!
아네트 : ...뭐, 뭐야. 지금의 행동은?
모니카 : 모르고 있었어요? 저걸 바로 [헌팅] 이라고 하는 거에요.
아네트 : 저... 저~ 그게 아니라 모니카... 나는 휴이의 행동이...
모니카 : 뭔가 이상했어요? 내게는 그 사람의 행동 전부가 이상하게 보이니까요...
아네트 : ...생각보다 말을 많이 하네 모니카는...
모니카 : 그것보다 그 여성의 복장은 처음 보았어요. 어디 사람일까요?
아네트 : 그렇게 말하니 그러네...
빅토르 : 아무래도 이 대륙의 복장으로는 보이지는 않고, 아마 동쪽 대륙으로부터 왔을 것 같아.
아네트 : 동쪽 대륙인가... 여기보다 풍족 할까?
빅토르 : 동쪽 바로 옆의 로렌드 왕국이 저 형편이니, 그다지 좋은 것 같지는 않군.

![2.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Qj8SCnjCG3UqHqmme7kFZ4GWXC7UjNkyfMH7XRkuJs6K/2.jpg)

휴이 : 미안, 많이 기다렸지! 실은 이 언니에게 리더가 기억을 잃어 버린 것을 이야기했어. 그랬더니 기억을 되돌리는 방법을 알고 있대. 그렇죠 야요이씨?
야요이 : 네, 이래 봬도 저는 정신 치료 방법을 터득 하고 있어요. 여기에서는 무리니까 여관에서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늦었습니다만 저는 타치바나 야요이라고 합니다. 그럼 잠시 후에...
[여관 흑토끼]
야요이 : 기다리고 있었어요. 방 준비는 제가 해두었습니다. 슬레인씨와... 그리고 휴이씨는 협력을 부탁합니다.
아네트 : 그럼 우리는?
야요이 : 사람이 많으면 집중력이 흐트러져서 가능한 한 적은 인원이 좋습니다. 세 분은 방에서 기다려 주세요. 자, 갈까요?
[야요이의 객실]
야요이 : ...그럼 지금부터, 당신 안에 잠자고 있는 기억을 불러 내겠습니다. 몸을 편안하게 해 주세요...
>[아그레시바르 왕국군 총사령실]
그레이 : ...그래서 나에게 키시로니아 연방의 번즈 의장을 암살하라고?
게르하르트 오베르 : 그렇다. 그레이군. 너의 실력이 좋다고 들었다. 성공 보수로 10만ELM을 내지.
그레이 : 그거, 굉장한 금액이군.
게르하르트 오베르 : 물론 입막음 비용도 들어가 있지만, 어떻게 하겠나?
그레이 : ......
게르하르트 오베르 : 흥정은 하지 않겠다. 싫다면 다른 사람에게 시키면 돼.
그레이 : ...알았다. 맡지...
게르하르트 오베르 : 계약이 성립 되었군.

![3.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UGqvwZbimeCMxSHMawPYPknhTzLv5LpsvAVJRQs86eNY/3.jpg)

>그레이 : 인비저블 스톤을... 돌려줘!
랜돌프 : 이런 물건에 의지하지 않으면 암살자를 할 수 없다니 아직 멀었군. 게다가 죽을 사람이 가지고 있어도 무의미하겠지요. 이것은 내가 유용하게 쓰도록 하지요.
그레이 : ...크... 윽!
랜돌프 : 그럼 이제 죽어 주시지요~!
그레이 : 으아~악...!

야요이 : ...우우... 이것은...
휴이 : 무슨 일이이죠, 야요이씨!
야요이 : 이 사람의 기억이 흘러 들어왔습니다. 이 사람의 이름은 그레이... 암살을 생업으로 하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동업자에게 살해당할 뻔 했고... 아마 그 때의 상처가 원인으로 기억을... 아니요, 그렇지 않아... 무슨 일이지? 이... 이런 어처구니 없는 일이...
휴이 : 야요이씨, 정신 차려요! 무슨 일이지...?
야요이 : 이 사람의 기억을 읽어 보니... 또 하나의...
휴이 : 이, 이봐...
그레이 : ...돌아왔나? ...움직여, 움직인다... 다행이다! 내 몸으로 돌아와서. 그레이님의 부활이다!
휴이 : 무... 무슨 일이 일어난 거야? 어이 리더! 자신이 무슨 말하고 있는지 알아~!
그레이 : 시끄럽다! 너희들, 시끄럽게 하면 죽여 버리겠어...! 그런데 여기는 어디야?
야요이 : 여기는 슈왈츠하제입니다만...
그레이 : 슈왈츠하제라... 키시로니아 연방의 남쪽인가. 그렇게 먼 거리는 아니군. 서두르지 않으면... 으윽! 제기랄... 어떻게 된 거야... 또... 몸이... 제... 길...
휴이 : 뭐야, 좀 전의 것은... 저것이 이 녀석의 본성인가? 하지만 완전히 딴사람 같잖아...
야요이 : ...하나의 몸에 복수의 인격이 함께 하는 병이 있습니다만... 그것으론 보이지 않습니다. 영혼이나 생명을 취급하는 어둠의 정령사라면 알 수 있겠지만... 죄송합니다만, 저로서는 이것이 최선입니다.
휴이 : 그래? 무엇보다 연방으로 가는 길을 서두르는것 같던데.

![4.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Yb4dxcHpMjjjn7mSjV3whV1PqVxLop443yWSusEcbhMr/4.jpg)

야요이 : ...방금 전의 인격은 암살자입니다. 그리고 그의 목표는 키시로니아 연방의 번즈 의장. 아마 의장을 죽이기 위해서 가려고 하는 것이겠지요.
휴이 : 번즈 의장이라면 아네트씨의 아버지잖아!
어둠의 요정 라미 : ...아 돌아온 것 같습니다~! 다행이다~ 이제는 가망이 없다고 생각 했어요~!
휴이 : 너 조금 전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하고 있어? ...그래, 기억하고 있는건가... 뭐, 충격이겠지만 마음 단단히 먹어.
야요이 : 그렇다 치더라도 미안합니다. 제 달의 힘이 미치지 못하였을 뿐 아니라 어둠이 둘러싼 이유까지는...
휴이: 앗! 쉿, 쉿! ...결국은 말해 버렸다...
야요이 : 아, 미안해요...
휴이 : ...뭐 괜찮아. 오히려 알고 있는 편이 이해가 빠를 거야... 그래! 너는 잊고 있는 것 같으니 확실하게 설명할게. 대부분의 사람은 모르지만, 이 세상에는 정령사라는 것이 있어. 정령은 크게 나누어 태양, 달, 대지, 바다, 바람, 어둠의 6개가 있다.
야요이 : 저는 밤과 사람의 정신을 맡는 달의 정령사. 그리고 휴이씨는...
휴이 : 잠깐 기다려! 나는 사정이 있어서 밝힐 수 없어! 용서 해줘! 그것보다 지금은 네 일이 우선이야.
어둠의 요정 라미 : 슬레인 씨는 어둠의 정령사일지도 모르겠어요~ 어둠의 요정인 제가 말하는 것이니 틀림없어요~
휴이 : 내가 너에게 흥미를 가진 것은 너를 감싸고 있는 그 어둠의 파동이야. 너는 모르겠지만.
야요이 : 당신을 감싸고 있는 어둠의 파동은 아주 작지만 정령을... 특히 상극인 태양의 정령을 비활성화시키고 있습니다.
휴이 : 아무리 어둠의 정령사라고 해도 보통의 정령사라면 정령력을 방해하는 듯한 파동을 갖고 있진 않아. 도대체 어떤 이유로 네가 그런 파동을 가지게 되었는지...
야요이 : 당신이 어둠의 파동을 가지고 있는 원인을 알 수 있으면, 이 세계의 이변을 저지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휴이 : 아~ 기억을 잃어버린 너는 잘 모르겠지. 확실하게 이야기할게. 지금 이상 기후가 세계를 덮치고 있는 것은 알고 있지? 보통 사람은 태양의 빛이 줄어 들고 있다고 말하고 있지만 사실은 달라. 태양의 빛을 옮기는 태양의 정령이 그다지 작용하지 않아서야.

![5.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TSLkXi5nhkzYKuJpgQQ21Jt7svqUgynQFr5AARasaaes/5.jpg)

야요이 : 규모는 다르지만 당신을 감싸고 있는 어둠의 파동도 특히 태양의 정령을 비활성화시키고 있습니다. 그 공통점으로부터 생각하면 당신을 감싸는 파동의 비밀을 알면 이 세계를 구할 수 있는 방법을 알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휴이 : 네가 기억을 잃어 버리기 전에 어떤 기술을 사용 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어둠의 요정 라미 : 저~ 말해도 괜찮겠습니까~? 조금 전에 슬레인씨가 변했을 때의 일입니다만, 어둠의 정령사의 기색이 사라졌어요~ 즉, 그 때의 슬레인씨는 어둠의 정령사가 아니었어요~
야요이 : 그런! 정령사의 자질이 그렇게 간단하게 바뀌다니...
휴이 : 너, 이상한 녀석이군...
슬레인 : 그런가...
야요이 : 정말로 이상하네요...
휴이 : ...뭐, 더 이상 생각해봐도 모르겠어. 오늘 밤은 그냥 자는 편이 나을 것 같아.
(다음날)
야요이 : ...슬레인씨, 다른 분을 만나기 전에 먼저 이것만은 약속 하세요. 우리가 정령사라는 것을 절대로 말하지 마세요. 보통 사람에게는 그 존재가 알려져서는 안돼요. 이 규칙은 어느 정령사에게나 공통적인 것 입니다. 당신도 정령사로서 반드시 지켜야 해요. 아시겠지요?
아네트 : 저기~ 어떻게 됐어? 기억은 돌아왔어?
휴이 : 아니, 이제 포기했어.
야요이 : 죄송합니다. 저에게 좀 더 힘이 있었으면...
아네트 : 어쩔 수 없어요. 저 사람, 저렇게 보여도 꽤나 완고해서. 그것보다 야요이씨는 지금부터 어떻게 하실 거에요?
야요이 : 제가 이 나라에 온 것은 일족의 배반자를 쫓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녀를 찾아내 데리고 돌아가던지 처벌하지 않으면, 저는 저희 나라로 돌아 갈 수 없습니다.
아네트 : 그렇습니까...
야요이 : 그럼 저는 이제 여행을 떠나지 않으면 안되니 이만 실례하겠습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6.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cz9dYWeJBH7jTiPG8NbtMtpyNo81rkYtVEVdL2nfk7E6/6.jpg)

제임스파 병사 : 연방으로 갈 것인가? 통과하는 것은 상관 없지만, 한 번 밖에 나가면, 이제 안으로는 들어갈 수 없다. 그래도 괜찮은가?
슬레인 : 연방으로 간다.
[키시로니아 연방도시 볼튼]
모니카 : 여기가 연방...
아네트 : 역시 마을로 돌아오니 마음이 놓이는군.
휴이 : 한가롭고 좋은 마을이네.
빅토르 : 나는 실험만 할 수 있다면 어디라도 괜찮지만...
휴이 : ...시시한 영감님이군...
[번즈 저택]
아네트 : 아버지, 다녀 왔습니다.
번즈 의장 : 잘 다녀왔느냐? 무엇보다 무사해서 다행이다. 그 얼굴은... [어째서 남았는지] 를 묻고 싶어하는 얼굴이군...
아네트 : 아버지 생각도 이해하고 싶긴 하지만...
번즈 의장 : 너희가 했던 일은 쓸데 없는 일이 아니다. 실제로 이 지방에서만 1000명이 이주를 희망했다. 하지만 절반 이상은 여기에 남은 것이다. 나는 모두로부터 선택된 의장으로서 끝까지 모두를 지켜 볼 것이다. 그리고 탈출 이외에 모두가 살아남을 방법이 반드시 있을 것이다. 나는 그렇게 믿고 있다. 그러므로 너희가 계속 그 방법을 찾아 주기를 바란다. 여행에서 동료가 많이 늘어난 것 같구나. 다른 분들을 위해 로널드가 사용하던 아파트를 빌려 놓았다.
아네트 : 로널드씨의 아파트를?
번즈 의장 : 거기에는 이제 사람이 살지 않아서 그 곳을 자유롭게 사용해도 좋으니 거점으로 사용하면 될 거다.
휴이 : 뭐야~ ...비밀 기지 같잖아. 나 그런 것 좋아해~!
번즈 의장 : 하고 싶은 이야기는 많이 있지만, 우선은 피로를 푸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천천히 휴식을...

![7.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P2ihqYvdbWxZN2UirTq24EzpqTitaqW4L4t9K1PHHhXY/7.jpg)

남자 : 안녕하세요 아가씨, 슬레인님. 의장님께서 여러분의 시중을 들라고 하셨습니다. 우선은 이 시가지를 설명하겠습니다.
여자 : 제가 설명을 돕겠습니다. 여기는 아파트입니다. 안은 4층 건물로 20개 정도의 방이 있습니다. 여기는 연구실입니다. 오랫동안 쓰고 있지 않아서 조금 지저분할 지도... 여기는 상점입니다. 여러 물건들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여기는 레밍턴 탐정 사무소입니다. 문제를 말끔히 해결해 줄 거에요.
남자 : 그리고 파티 멤버의 재편성을 실시하고 싶을 때는 언제라도 제게 말해 주세요. 어떤걸 도와드릴까요?
빅토르 : 잠깐! 내게 연구실을 준다고 한 건 어떻게 됐지?
아네트 : 그렇군요. 우선 파티 편성은 나중에 하도록 하자.
[연구실]
아네트 : 빅토르씨는 여길 쓰세요.
빅토르 : 여기인가? 대만족은 아니지만 합격점은 되겠군.
휴이 : 뭐야, 욕심쟁이 영감.
빅토르 : 이건 트랜스 게이트잖아?
아네트 : 그렇지만, 움직이고 있는 걸 본 적이 없어요. 고칠 수 있는 거에요?
빅토르 : 내 전문은 아니지만, 얼마 전까지 페더리안과 일을 했으니 그들의 장치구조는 알 수 있어. 시간을 내서 조사해보지.
(빅토르가 일행에서 벗어났다!)
빅토르 : 그럼 어떤 연구를 할까? 내게 개발자금을 낼 생각은 없나? 너희 여행에 편리한 아이템을 만들어 주지.

![8.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cuTmvbjUTMFK9hYvJR9Uvd6emWQKN4tkRuRxi6qhwygW/8.jpg)

[레밍턴 탐정 사무소]
레밍턴 : 처음 뵙겠습니다. 당신이 슬레인씨지요?
슬레인 : 과연 탐정이군.
레밍턴 : 하하하. 실은 의장의 부탁을 받았죠. 탐정이라고 소개했지만, 실은 키시로니아 연방의 정보부입니다. 그리고 제가 부장 레밍턴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의외라는 표정이군요. 무력이 부족한 연방이 타국과 서로 싸우기 위해선 정보수집이 필수입니다. 각지로 보낸 에이전트로부터의 보고가 정기적으로 오기 때문에 모아두면 향후 행동의 지침이 됩니다. 조사를 끝낸 정보는 수시로 보고서에 정리를 해 둡니다. 그 책장에서 읽을 수가 있으니 함께 이용해 주세요. 그리고 개인적인 조사도 받고 있죠. 물론 이건 유료입니다. 만약 개인적인 조사를 이용하실 경우는 기밀 보안 유지를 위해 반드시 혼자서 오셔야 합니다. 의뢰는 제 부하 루가가 받을 겁니다. 그와 얘기해 보세요.
루가 : 개인적인 의뢰는 제가 담당합니다. 의뢰는 혼자서 오세요. 여러 가지 물어보면 좋지 않은 얘기도 나오니까요.
[아파트]
로널드의 아내 : 남편이 죽고 나서 이곳을 나갔지만, 관리인으로서 일하게 되었습니다. 잘 부탁 드립니다.
(104호실)
아네트 : 모니카는 여기를 사용하도록 해요.
모니카 : 고마워요.
(103호실)
아네트 : 휴이씨는 이 방을 사용하도록 해요.
휴이 : 오늘부터 여기가 내 성이다! 그럼 또 다음에...!
(102호실)
아네트 : 여기는 내 방이야. 우선은 슬레인의 방에 가 보기로 할까?
(101호실)
아네트 : 여기는 슬레인의 방이야. 그러면 안내~ 할게♪

![9.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Zg5sRRDHJmQxMqxBCur2TDxexWFNesENUWbKxJEYocRs/9.jpg)

[슬레인의 방]
(낯익은 도구가 놓여져 있다.)
아네트 : 여기가 당신의 방이야. 전의 방과 같은 배치여서 사용하기 쉽지? 자, 나도 새로운 방으로 돌아갈게. 역시 자기 집에 돌아와서 그런지 여행의 피로가 몰려오는 것 같아. 그럼! 내 방은 옆이니까... 무슨 일이 있으면 언제라도 와.
어둠의 요정 라미 : 여기가 당신의 방이군요~ 하지만 인간은 어째서 자연과 떨어진 장소를 좋아 할까요? 라미는 이해할 수 없어요~ 있잖아요! 누군가의 방에 놀러 가요! 그렇지 않으면 식사라도 제의 하는 게 어때요?
[102호실 아네트의 방]
아네트 : 어머나 슬레인. 바로 왔네?
(식사 제의를 할까요?)
아네트 : 음~ 그래... 당신이 사면 갈게~!
[식당]
아네트 : 그건 그렇고 피곤하네. 시공 융합... 이던가? 왠지 엄청난 일도 있었고... 덕분에 볼튼의 사람도 줄었어. 별로 심각해질 필요는 없지? 저쪽으로 간 사람들은 무사하겠지?
슬레인 : 아마도.
아네트 : 그렇겠지... 페더리안도 많이 갔고 반드시 아무 일도 없을 거야. 어쨌든! 오늘은 많이 먹고 피로를 풀자고! 지금부터 어떤 일이 있어도 지지 않도록!
식당주인 : 어서 오십시오. 무엇으로 하시겠습니까?
아네트 : 으~응, 나는...
[104호실 모니카의 방]
모니카 : 어서 오세요. 후후후... 왠지 이상한 느낌이... 정말 내 방 맞지요? 다음에 천천히 이야기해요.
[103호실 휴이의 방]
휴이 : 뭐야~ 왜 내가 제일 마지막이야? 뭐, 와 준 것만으로도 고맙지만. 알겠어? 방문 차례라는 것은 그대로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는 순서야. 타인에게 놀러 갈 때는 말을 거는 순서도 주의하지 않으면 안 돼! 그런데 웬일이야? 나 여행을 시작한지 오래 됐지만, 연방에 오는 것은 처음이야. 언제까지가 될진 모르지만 그때까지는 여기가 내가 있을 곳이야. 앞으로도 잘 부탁해!

![10.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SqQPF3Z6UtXwHni6FD6BdRZiPmzc8NEee1RVRCKXCPVx/10.jpg)

[슬레인의 방]
(침대에서 조금 쉽니까?)
어둠의 요정 라미 : 안녕히 주무세요~
(그날 밤)
그레이 : 연방... 인가...?
휴이 : 이런 한밤중에 어딜 가나?
그레이 : 이런, 내가 기운을 못 읽었다는 건... 당신 보통 사람이 아니지?
휴이 : 그런데... 넌 리더가 아니라 그레이지?
그레이 : 알고 있었는가... 그래서 너는 어떻게 하려는 거지?
휴이 : 의장님을 죽이려고 해도 그렇게는 안 되지. 내가 반드시 막을 테니! ...내가 진심으로 싸우면 너라도 이길 수 없을 거다!
그레이 : 그것이 너의 본성인가...
휴아 : 자, 어찌할 건가?
그레이 : 이래 보여도 나는 뒷 세계에선 조금 알려진 이름이다. 안심해라... 목숨을 살려준 은혜를 원수로 갚는 짓은 하지 않는다.
휴이 : 훗.
그레이 : 네가 어디까지 알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의장의 암살을 맡은 것은 다른 암살자에에 의뢰가 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다.
휴이 : 뭐라고! 그럼 의장을 살리기 위해서 거짓으로 일을 맡았다는 것인가?
그레이 : 그런 거다... 하지만, 나에 대해서 이야기하진 말아줘. 특히 아네트에게는.
휴이 : 아네트씨?
그레이 : 너무... 많은 말을 한 것 같다. 어쨌든 내 일은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다.
휴이 : 그... 남자와 아네트는 어떤 관계가 있지? 게다가 리더는...
(다음날)
로널드의 아내 : 어머 슬레인씨, 아직 계셨습니까? 다른 분들은 의장님의 저택에 가셨어요. 빨리 가시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11.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Qp1t5Np8gRDmZ63qPrp6hgE2U7gEBYgkZG1oziL6yimy/11.jpg)

경비대장 : 또 실패인가! 테오드라파로부터는 성화와 같은 독촉을 받고 있다고 하는데...
경비대원 : 어떻게 하지요 대장? 물자는 빼앗겼고 대체할 대원들도... 이제는...
경비대장 : 으~음~ 아그레시바르의 공격이 격렬해서 약속한 물자를 제국의 수도까지 운반 할 수가 없어, 이대로는 약속을 위반 하는 것이 되어버린다...
[번즈 저택 회의실]
휴이 : 아! 리더~ 늦었네!
번즈 의장 : 전원이 모인 것 같군. 그렇다면 이야기를 시작하겠다. 우리 키시로니아 연방은 아그레시바르군의 침략으로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서 제국의 테오드라파에 비호를 요청했다. 방위를 위한 군사를 빌리는 대신에 이쪽에서 식량을 보내는 것으로 되어 있지만 그 식량이 저쪽으로 무사히 도착한 적은 거의 없다.
빅토로 : 그렇군... 밖에서 술렁대고 있는 것은 그 일인가 보군...
번즈 의장 : 아그레시바르로서는 제국의 개입은 달갑지 않은 일이다. 하지만 이대로는 제국으로부터의 원군을 받을 수 없다. 게다가 물자를 보내기 위한 인원도 없어져 버렸고... 그래서 다음 물자 수송대의 호위를 자네들에게 부탁하고 싶다. 여행에서 방금 돌아온 자네들에게 부탁하는 것이 미안하지만...
아네트 : 아버지...
휴이 : 어떻게 할래, 리더?
슬레이 : 맡는다.
번즈 의장 : 오오, 해 주는 것인가!
아네트 : 물자 수송 루트인 국경 주변 마을은 벌써 제임스파에게 점거되어 있었어요. 수송대와 함께 그곳을 지나가는 것은 불가능 할 것 같아요...
번즈 의장 : 음... 아그레시바르와의 국경 주변 산길을 지나갈 수 밖에 없다...

![12.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b78TD4ksysq2h4D2R2ndmQve6ijPNDfVsQ2358JFJca4/12.jpg)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and 50 others
properties (23)
post_id16,517,830
authorzinasura
permlink38-growlanser
categorykr
json_metadata{"app":"steemit\/0.2","format":"markdown","community":"busy","image":["https:\/\/cdn.steemitimages.com\/DQmcBb3abSkqitQhFtBScFEfRn6DCcUvSSmjLCLELbLViZe\/1.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Qj8SCnjCG3UqHqmme7kFZ4GWXC7UjNkyfMH7XRkuJs6K\/2.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UGqvwZbimeCMxSHMawPYPknhTzLv5LpsvAVJRQs86eNY\/3.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Yb4dxcHpMjjjn7mSjV3whV1PqVxLop443yWSusEcbhMr\/4.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TSLkXi5nhkzYKuJpgQQ21Jt7svqUgynQFr5AARasaaes\/5.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cz9dYWeJBH7jTiPG8NbtMtpyNo81rkYtVEVdL2nfk7E6\/6.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P2ihqYvdbWxZN2UirTq24EzpqTitaqW4L4t9K1PHHhXY\/7.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cuTmvbjUTMFK9hYvJR9Uvd6emWQKN4tkRuRxi6qhwygW\/8.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Zg5sRRDHJmQxMqxBCur2TDxexWFNesENUWbKxJEYocRs\/9.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SqQPF3Z6UtXwHni6FD6BdRZiPmzc8NEee1RVRCKXCPVx\/10.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Qp1t5Np8gRDmZ63qPrp6hgE2U7gEBYgkZG1oziL6yimy\/11.jpg","https:\/\/cdn.steemitimages.com\/DQmb78TD4ksysq2h4D2R2ndmQve6ijPNDfVsQ2358JFJca4\/12.jpg"]}
created2017-10-31 09:13:42
last_update2021-04-01 11:32:48
depth0
children0
net_rshares520,588,697,178
last_payout2017-11-07 09:13:42
cashout_time1969-12-31 23:59:59
total_payout_value0.961 SBD
curator_payout_value0.139 SBD
pending_payout_value0.000 SBD
promoted0.000 SBD
body_length10,093
author_reputation2,981,566,117,435,344
root_title"그로우랜서 III 6화"
beneficiaries[]
max_accepted_payout1,000,000.000 SBD
percent_steem_dollars0
author_curate_reward""
vote details (114)